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 전환하는 방법을 읽기전에 이전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먼저 보고 오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현금화를 목적으로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만, 이를 빠르게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엔잡러 멘토 초아(lunia_b)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당장 소액의 돈이 필요하고 다음달에 청구된다는 것이 카드사의 현금서비스와 유사하지만, 엄연히 대출은 아닙니다.

당장 피해가 없더라도 이미 정보가 털린 이후기 때문에 추후 피해까지 입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알려지면서 사기꾼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휴대폰결제 비밀번호를 까먹으신분들! 망설이지말고 문의주시면 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한도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더라도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

그리고 마지못해 빌려주더라도 그전에 빌려줬던 금액보다는 적은 금액을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빌려주고 싶겠지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의 유심을 잠시 빼서 스마트폰에 임시로 장착한 후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